오렌지부동산중개법인(주)

콘텐츠 편집
ORANGE VOUCHER

오렌지는 지금 중개보수 할인중

건물 통임대, 단독 사옥 | 강남역, 강남 대로 | 첫 입주

 

건물 통임대는 대부분 단독 사옥으로 사용하며 층별로 임대하는 것보다 임대인·임차인 모두에게 득이 되는 측면이 크기 때문입니다.

강남역 초역세권으로 강남 대로 이면에 있는 곳입니다.

연면적 150평은 단독 사옥으로 사용하기에 적당한 사이즈입니다.

일반 사무실의 가벽 대신에 층별로 업무시설을 구분해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지하 1층(전용 39평)은 썬큰 구조로 층고가 높은 곳입니다.

엘리베이터에서 이어지는 현관문에 외에 단독 출입구가 있으며 층별마다 있는 화장실도 지하에 있습니다. 

1층(전용 15평)은 필로티 지상 주차장과 함께 나눠져 있는 있고, 대부분 전면이 통유리로 돼 있어서 안팎으로 가시성이 높습니다.

건물 규모와 이용자 수를 고려하여 쾌적한 건물 이용을 위해 주차장이 마련돼 있습니다.

2층(전용 33평)은 지상층 중에서 가장 넓은 면적으로 현재는 관리 업체의 임시 사무실로 이용 중입니다.

준공일은 지났지만 촬영 당시 마무리 공사 및 청소가 진행 중이었습니다.

3층(전용 31평)에는 발코니가 있고 주변 비교적 낮은 층수의 건물들 뿐이라 전경이 막힘없이 뛰어납니다.

다른 층도 마찬가지로 노출 천장으로 실제로 보시면 훨씬 넓어 보입니다.

4층(전용 20평)은 베란다 면적이 12평으로 나만의 정원으로 꾸미셔도 되고, 물건 적재부터 시작해서 어닝 또는 캐노피를 설치해보세요.

작은 카페를 만들어 직원들의 휴게공간을 마련해 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5층(전용 12평)은 층고가 굉장히 높아 쇼룸이나 스튜디오로 사용할 만한 공간입니다.

마찬가지로 다른 층과 마찬가지로 외부 화장실과 발코니까지 알뜰하게 구조가 잘 갖춰진 곳입니다.

화장실은 외부에 남녀 구분으로 마련돼 있고, 수도와 배수시설이 잘 갖춰져 있습니다.

정수기나 커피 머신, 싱크대 등을 별도의 새로운 공사 없이 간편히 설치가 가능합니다.

 

 

2023년 01월에 준공이 됐고 얼마 전 청소까지 완료돼 깔끔한 모습으로 새로운 임차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건물 통임대로 단독 사옥을 강남역 부근으로는 매물이 귀해 중개인 입장에서도 보물처럼 여겨지곤 합니다.

지하 1층, 지상 5층으로 연면적 150평 규모의 건물로 층별로 발코니, 베란다 등 서비스 면적이 상당했습니다.

지하 1층과 최상층인 5층은 층고가 높아 특별한 공간으로 사용되기 적합했습니다.

직접 촬영한 여러 사진과 동영상이 있지만 보다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종류 [49015]사무실
주소 서울 강남구 역삼동
지하철 [신분당]강남0.7㎞ / [2]강남0.8㎞ / [2]역삼0.8㎞
테마 가성비
사무실, 가성비
상가, 단독사옥
통임대
공급면적 528.9㎡ (159.99평)
㎡(평)당 가격 4.7만원/㎡ (15.6만원/평)
층수 전체5층
입주일 1월 중
준공일 23.1 예정
주차 무료 4대
추천업종 사무실
옵션 서향,통유리,야외테라스,내부남녀구분화장실,인테리어,건물전체임대가능,무료주차3대이상,근린생활시설

 

저희 오렌지 부동산 중개법인은 허위 매물 없이 실제로 방문/촬영한 사진과 영상들로 브리핑을 합니다.

성실과 신뢰를 최우선으로 중개를 하여 기계약 고객들과의 인연을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해당 매물이 아니더라도 포스팅을 보시고 저희와 함께 인연을 맺고 함께 발전해갈 여러분의 찾으시는 매물 조건을 말씀해 주십시오.

Download document

Enter your email before downloading this docu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

매물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