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부동산중개법인(주)

콘텐츠 편집
ORANGE VOUCHER

오렌지는 지금 중개보수 할인중

논현동 사무실 임대 / 쇼룸 / 인테리어 / 가구거리 / 논현역 / 학동역 / 학동로

안녕하세요. 오렌지부동산중개법인 김철우 과장 입니다.

하루하루 날씨가 포근해지는 것이 느껴지는 계절입니다. 환절기인 만큼 면역 질환에 걸리지 않게 더욱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논현동 사무실 임대

오늘 소개해 드릴 매물은 학동로 대로변 가구거리에 위치한 건물 4층 입니다.

직원분들 출퇴근이 용이함은 물론이고, 거래처 직원이나 손님들이 내방하시기에도 아주 적합한 위치를 갖춘 더블역세권 사무실 입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사무실 입구로 들어오시면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업무홀 공간입니다. 무언가 다른 사무실들과는 다르다라는 느낌을 조금 받으실 수 있을텐데 그 이유를 지금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예전에 가구점 쇼룸으로 쓰던 곳이고, 전임차인은 IT업종이었는데 인테리어를 승계해서 쓰셨다고 합니다.

어떤 업종이 들어와도 어울릴만큼 독특하면서도 신박한 인테리어라는 생각이 드네요!

내부로 들어오시면 4개의 공간을 더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일반 사무실처럼 일률적으로 만든 것이 아닌, 각각의 특색을 가진 공간들이 존재합니다.

 

안으로 들어오면 비상구가 하나 더 있는데 평소에 출입문으로 하나 더 쓰셔도 편리할 것 같네요!

벽면을 보시면 가구점에서 볼 수 있는 수납장 인테리어가 있는데요. 일반 사무실로 쓰시더라고 독특하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될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가장 안쪽에 창고공간으로 쓸 수 있는 공간이 하나 있습니다.

다음으로 만나보실 공간은 화장실인데요. 관리를 잘 하셔서 깨끗하고 컨디션이 좋습니다.

.

마지막으로 주차장입니다. 운전자 분들이 가장 선호하시는 자주식 지하주차장 입니다. 더 말할 것도 없네요 🙂

끝으로 논현동 사무실 임대 / 쇼룸 / 인테리어 / 가구거리 / 논현역 / 학동역 / 학동로 의 건물 정보를 안내해 드리면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실제로 매물의 내/외부를 보시고 마음에 드신다면 건물 측과 원만한 협의를 통해 가격 또는 렌트프리까지 협의해 드릴 수 있는바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저희 오렌지 부동산 중개법인은 허위 매물 없이 실제로 방문/촬영한 사진과 영상들로 브리핑을 합니다. 성실과 신뢰를 최우선으로 중개를 하여 기계약 고객들과의 인연을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있으며, 해당 매물이 아니더라도 포스팅을 보시고 저희와 함께 인연을 맺고 함께 발전해갈 여러분의 찾으시는 매물 조건을 말씀해 주십시오.

 

↓ 아래 그림을 누르시면 전화 연결이 됩니다.

Download document

Enter your email before downloading this docu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

매물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