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부동산중개법인(주)

콘텐츠 편집
ORANGE VOUCHER

오렌지는 지금 중개보수 할인중

삼성역 | 강남 사무실 임대 | 법률,세무,회계 등

 

오늘은 만기 전 퇴실하는 임차인이 직접 내놓으신 삼성역 사무실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현재 임차사는 인테리어를 업종에 맞게 공사를 하셨고, 그것도 큰 금액을 들였다는 것을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이유로 회사는 종종 계약기간을 남겨두고 이전을 하게 됩니다. 원상 회복도 가능하지만 현재 시설을 이용하시는 혜택을 누리시길 바랍니다.

임장을 나와 매물의 건물에 도착, 처음 차량을 주차할 때부터 느낌이 좋았습니다. 차종 또는 차량 크기에 상관없이 편하게 주차가 가능한 자주식 주차장에는 상주하시는 주차관리인이 계시기에 언제나 쾌적한 주차공간을 자랑하고 있었습니다.

 

삼성역의 아래쪽 영동 대로에 접한 건물로 차량 진입로는 건물 지나치기 전인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바로 주차장이 보입니다. 삼성역에서 도보로는 정확히 2분 이내로 말 그대로 초역세권입니다.

코로나가 잠잠해진 요즘이라 이렇게 출입 현관문에 체온 스캐너가 보기 힘들어졌는데 방문 고객이 많은 업종의 임차사라서 그런지 아직 세워져 있는 모습입니다.

건물의 엘리베이터는 총 2대로 건물 규모와 이용자 수를 고려하여 쾌적한 건물 이용을 위해 마련돼 있습니다. 층별마다, 그리고 엘리베이터 내부에는 건물 이용수칙이 게시돼 있어 꾸준히 관리되고 있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사무실 인포메이션 겸 라운지의 인테리어는 회사 이미지를 크게 돋보여질 만큼 럭셔리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이런 인테리어와 내부 집기 등은 전문 중개사를 통해 그대로 인수인계 가능하니 많은 문의를 주시길 바랍니다.

이 사무실의 가장 큰 장점은 앞서 살짝 말씀드렸지만 인테리어와 시설 등을 그대로 인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은 총 23개로 법률, 세무, 회계 등 1인 영업에 특화된 업종에 따라 방 개수가 여러 개 필요한 임차사에게 딱 맞는 요건입니다.

대부분 동일한 사이즈로 1인 사무적정 공간인 2.5평 정도 크기입니다. 룸마다 평수에 맞는 천정형 시스템 에어컨이 마련돼 있어서 어느 룸에서도 쾌적한 환경에서 업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라운지를 중심으로 여러 개의 룸들이 둘러싸고 있는 구조로 룸에는 도어록까지 있어 프라이빗한 개인 사무실로는 최적의 조건을 갖추었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수도와 배수관 설치로 내부 편의 시설로 정수기와 싱크대가 마련돼 있습니다. 당연시되는 것들이 없을 경우에는 절실하게 필요성을 느끼게 됩니다. 위와 같은 시설들이 바로 그렇습니다. 하루의 대다수 시간을 회사에서 보내는 직원들의 업무 생활에 큰 도움이 됩니다.

사무실 내부 창가에서 찍은 전경입니다. 삼성역에 복합 업무 시설들이 한눈에 보여 하얏트호텔과 무역 센터, 파르나스 타워, 현대백화점 등이 보입니다. 세상 중심에 서 있는 듯한 착각도 들게 만드는 창밖 풍경입니다.

널찍한 지상 자주식 주차장은 차종 또는 크기에 상관없이 모든 차량이 편하게 주차될 수 있는 시설입니다. 한편에 자리 잡고 있는 상시 주차관리인 분이 계셔 항상 여유로운 공간을 자랑합니다.


 

8차선 양방향의 대로변 위치하고 테헤란로 업무시설 가장 밀집 지역인 삼성역 초역세권 입지의 매물이었습니다. 건물에 있는 사무실로 내부는 프라이빗하게 1인 사무실로 이용 가능한 룸 23 개와 럭셔리한 인테리어의 라운지로 구조를 갖췄습니다.

현재 인테리어 상태 그대로 사용하셔도 되고, 원상 회복을 원하시면 미리 말씀 주시면 그러한 협의는 오렌지 부동산 중개법인이 전문으로 하고 있는 영역이니 믿고 맡겨주시길 바랍니다.

실제로 매물의 내/외부를 보시고 마음에 드신다면 건물 측과 원만한 협의를 통해 가격 또는 렌트프리까지 협의해 드릴 수 있는바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종류 [50499]사무실
주소 서울 강남구 대치동
지하철 [2]삼성0.2㎞ / [9]봉은사0.9㎞ / [2]종합운동장0.9㎞
테마 인테리어
사무실, 대로변
사무실, 사무실
51~100
공급면적 610.31㎡ (184.62평)
㎡(평)당 가격 2.6만원/㎡ (8.7만원/평)
실면적 482.64㎡ (146평)
룸수 룸수20
층수 해당10층 전체10층
입주일 바로 입주가능
준공일 1990년 04월 02일
주차 총 77대 / 무료 4대
추천업종
옵션 남향,유리룸,파티션,업무홀,회의실,인포메이션,자동문,엘리베이터,탕비실,싱크대,창고,개별운영방식,에폭시바닥,채광,조망,외부남녀구분화장실,대로변,역세권,24시개방,인테리어,룸5 이상,무료주차3대이상,지상주차,지하주차,

Download document

Enter your email before downloading this docu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

매물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