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부동산중개법인(주)

콘텐츠 편집
ORANGE VOUCHER

오렌지는 지금 중개보수 할인중

선정릉역 공원 산책로에서 휴식을 즐길수 있는 대로변 대형 사무실

 

안녕하세요. 오렌지 부동산중개법인입니다. 네이버 검색을 통해 오셨나요? 소중한 클릭과 방문에 감사드립니다.

매물 번호 : 51120

건물의 위치는 선정릉역에서 도보로 1분 이내에 있습니다. 바로 앞에는 공원이 있어 휴식시간에 잠깐 산책을 할 수 있습니다.

3월 첫 번째 주가 지났습니다. 날씨는 벌써 따뜻해지는 것이 햇살 자체는 봄이 온 것 같습니다.

사무실 이전이 어려운 한겨울에 비해 임대차 문의가 요즘 부쩍 늘었습니다.

사람의 성격만큼이나 찾으시는 사무실의 종류가 정말 다양합니다.

크게 분류해서 인테리어를 새로 할 임차사와 현재 상태를 그대로 사용하길 원하는 임차사로 나눌 수 있습니다.

외부/내부 요인에 따라 선호하는 바가 각각이지만, 요즘은 어떤 분야에서든 자재비 인상으로 인해 비용을 최대한 절약하기 위한 수단을 선택하십니다.

사무실 중개 시장에도 인테리어를 새로 하기보다는 되어 있는 곳을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지금 소개해 드리는 사무실은 업무 홀뿐만 아니라 총 4인 룸들도 내부 인테리어가 이미 완벽하게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천장형 시스템 냉난방기도 면적 대비 구비돼 있습니다.

바닥은 에폭시 전체적으로 우드 디자인으로 많이 살렸고, 벽면은 빨간 벽돌로 레트로 느낌을 냈습니다.

노출 천장에 디자인 LED 조명이 삽입되어 넓은 개방감을 자랑합니다.

건물 내부인데, 연식에 비해 굉장히 우수한 컨디션을 보이고 있고, 외부 남녀 구분된 화장실 또한 꾸준한 관리를 받은 모습입니다.

건물 전면부와 측면부 사진입니다. 조경이 잘 되어 있어 해당 건물의 임차사 직원들이 잠깐 나와 휴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오늘 살펴본 사무실은 선정릉역 초역세권이라 도보로 1분 거리 입지에다가 바로 앞에는 공원 산책길이 펼쳐져 잠깐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사무실이었습니다.

주기적 관리로 인해 연식 대비 깔끔한 컨디션을 보였고, 주차장에 무료 1대가 가능했습니다.

인테리어가 완벽하게 돼 있기에 자재비가 많이 올라 부담되는 공사비용 들이는 것 없이 바로 업무가 가능한 환경을 갖췄습니다.

가격적 효율성이 좋은 사무실을 원하시면 적극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종류 [51120]사무실
주소 서울 강남구 역삼동
지하철 [9]선정릉0.2㎞ / [분당]선정릉0.2㎞ / [2]선릉0.6㎞
테마 인테리어
사무실, 가성비
사무실, 사무실
101~200
공급면적 467㎡ (141.27평)
㎡(평)당 가격 1.8만원/㎡ (6.0만원/평)
실면적 363㎡ (109.81평)
룸수 룸수4
층수 해당2층 전체6층
입주일 바로 입주가능
준공일 2006년 04월 20일
주차 총 31대 / 무료 1대
추천업종
옵션 서향,파티션,업무홀,회의실,인포메이션,엘리베이터,탕비실,천정형냉난방,개별운영방식,에폭시바닥,채광,조망,인테리어조명,디자인외관,비상계단,역세권,24시개방,인테리어,자체경비원,내부CCTV,공실,룸4,무료주차1대,지상주차,기

Download document

Enter your email before downloading this docu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

매물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