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부동산중개법인(주)

콘텐츠 편집
ORANGE VOUCHER

오렌지는 지금 중개보수 할인중

신사동 상가 임대 / 가로수길 / 대로변 1층 / 카페, 쇼룸, 프렌차이즈

안녕하세요. 오렌지부동산중개법인 김철우 과장 입니다.

입춘이 지나고 하루하루 날씨가 포근해지는 것이 느껴지는 계절입니다. 환절기인 만큼 면역 질환에 걸리지 않게 더욱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가로수길 상가 임대

오늘 소개해 드릴 매물은 압구정로 대로변이면서 가로수길에 위치한 1층 상가인데요.

대로변이라 차량통행이 많으면서 가로수길이라 유동인구도 많은 그야말로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입지조건 입니다.

1층이면서 외벽이 모두 통유리로 되어있고 채광 좋고 노출 좋은 장사하는 사장님들이 모두 찾으시는 그런 매물로 쇼룸, 카페, 프랜차이즈 등의 업종에 아주 적합한 매물이라고 생각됩니다.

이전 업종은 와인판매점이었다고 하는데요. 벽돌 외벽과 노출천장 인테리어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다음으로 주차장입니다. 편리하게 자주식으로 무료 2대 주차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삼성동 신사동 상가 임대 / 가로수길 / 대로변 / 카페, 쇼룸, 프렌차이즈 1층 상가 정보를 안내해 드리면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실제로 매물의 내/외부를 보시고 마음에 드신다면 건물 측과 원만한 협의를 통해 가격 또는 렌트프리까지 협의해 드릴 수 있는바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저희 오렌지 부동산 중개법인은 허위 매물 없이 실제로 방문/촬영한 사진과 영상들로 브리핑을 합니다. 성실과 신뢰를 최우선으로 중개를 하여 기계약 고객들과의 인연을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있으며, 해당 매물이 아니더라도 포스팅을 보시고 저희와 함께 인연을 맺고 함께 발전해갈 여러분의 찾으시는 매물 조건을 말씀해 주십시오.

↓ 아래 그림을 누르시면 전화 연결이 됩니다.

Download document

Enter your email before downloading this docu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

매물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