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부동산중개법인(주)

콘텐츠 편집
ORANGE VOUCHER

오렌지는 지금 중개보수 할인중

압구정역 | 강남 사무실 임대 | 신사동 스튜디오

 

안녕하세요. 오렌지 부동산 중개법인, 김우형 과장입니다.

하루 달리 날씨가 급변하여 일교차가 심합니다.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은 더욱 감기를 조심하셔서 항상 건강에 유념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직접 다녀온 사무실은 가성비 높은 압구정역 인근 신사동 스튜디오 겸 사무실에 다녀왔습니다.

오늘 다녀온 사무실은 엘리베이터와 주차시설이 기본적으로 갖춰진 건물이고, 위치가 압구정역에 가성비 괜찮은 임대료를 집중적으로 살펴볼 곳입니다.

압구정역에서 을지병원 사거리 쪽으로 내려오는 대로변 바로 이면에 위치해 있습니다. 압구정역에서 도보 6분 정도 거리에 있으며, 쇼룸이나 스튜디오, 디자인 사무실 등 많은 매물들을 중개했던 곳입니다.

촬영 공간은 중문을 제거하고 하나의 공간으로 최대 공간을 확보하였고, 창문에는 암막 블라인드를 설치했습니다. 해당 사무실은 모델 에이전시에서 사용했던 곳입니다.

모델들의 스케줄 관리와 홍보활동으로 사무공간 또한 마련돼 있습니다. 내방하는 고객들과 신입 모델들의 미팅이 있기에 다양한 목적의 공간들이 갖춰진 곳입니다.

전용면적 30평에 대표실과 접견실, 촬영 룸, 탕비실까지 갖춰진 사무실입니다. 규모를 줄이시거나 강남에 사무실을 추가로 두시기에 금액적으로 합리적인 매물을 찾으신다면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작은 선반과 싱크대가 마련돼 있어 별도의 공사 또는 비용 없이 정수기 및 커피 머신의 설치가 용이합니다. 안쪽으로 작은 공간이 있어 보관할 물품들을 적재하기도 좋습니다.

건물 외관은 상시 관리인의 주기적인 관리로 연식에 비해 굉장히 우수한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고, 건축물대장상 총 6대 주차 자리가 있는데 자주식 주차장으로 업무시간에 방문했을 당시에도 여유로운 주차공간을 보이고 있었습니다.

 

압구정역 도보 거리에 있는 전용면적 30평인 사무실을 살펴봤습니다. 엘리베이터와 자주식 주차시설을 갖춘 곳으로 내부 구조는 촬영 공간과 사무공간을 겸비하고, 싱크대를 갖춘 탕비실과 대표실, 접겹실 등까지 알차게 배치된 모습이었습니다.

Download document

Enter your email before downloading this docu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

매물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