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부동산중개법인(주)

콘텐츠 편집
ORANGE VOUCHER

오렌지는 지금 중개보수 할인중

역삼동 대형 사무실 임대 / 강남역 / 테헤란로 대로변 / 프라임급

안녕하세요. 오렌지부동산중개법인 김철우 과장 입니다.

입춘이 지나고 하루하루 날씨가 포근해지는 것이 느껴지는 계절입니다. 환절기인 만큼 면역 질환에 걸리지 않게 더욱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역삼동 사무실임대

오늘 소개해 드릴 매물은 테헤란로 대로변이면서 강남역 1번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대형사무실입니다.

직원 출퇴근이 용이함은 물론이고, 거래처 직원이나 손님들이 내방하시기에도 매우 편리한 위치입니다.

사무실 내부로 들어오면 홀 업무공간이 나옵니다. 홀 공간을 중심으로 대회의실 소형룸 탕비실등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홀 공간 옆으로 가면 20명 정도 수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 대회의실이 있습니다.

그 옆으로 통로와 많은 룸들이 있는데요. 100평이 넘는 대형사무실이기 때문에 공간이 정말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통로를 지나가다보면 직원들을 위한 탕비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입구가 양쪽으로 나있어서 경로가 겹칠일도 없고 여러명이 동시에 이용하기에도 무리가 없는 합리적인 구조입니다.

마지막으로 주차장입니다. 건물1층에 주차리프트 2대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역삼동 대형 사무실 임대 / 강남역 / 테헤란로 대로변 / 프라임급 사무실을 안내해 드리면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실제로 매물의 내/외부를 보시고 마음에 드신다면 건물 측과 원만한 협의를 통해 가격 또는 렌트프리까지 협의해 드릴 수 있는바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저희 오렌지 부동산 중개법인은 허위 매물 없이 실제로 방문/촬영한 사진과 영상들로 브리핑을 합니다. 성실과 신뢰를 최우선으로 중개를 하여 기계약 고객들과의 인연을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있으며, 해당 매물이 아니더라도 포스팅을 보시고 저희와 함께 인연을 맺고 함께 발전해갈 여러분의 찾으시는 매물 조건을 말씀해 주십시오.

↓ 아래 그림을 누르시면 전화 연결이 됩니다.

Download document

Enter your email before downloading this docu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

매물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