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부동산중개법인(주)

콘텐츠 편집
ORANGE VOUCHER

오렌지는 지금 중개보수 할인중

역삼동 사무실 | 강남 사무실 임대 | 프라임급

오늘 소개해 드릴 매물은 매물로 쉽게 나오지 않는 프라임급 사무실입니다. 서울 기준 프라임 오피스빌딩이라고 하면 연면적 33,000㎡(10,000평) 건물을 뜻하며 일반적으로 한 층 전체를 사용하는 곳을 프라임 사무실이라고 합니다. 

 

건물에서 가장 가까운 역은 2호선 역삼역과 한티역이며 8차선 도로가 교차되는 사거리 코너에 건물이 위치해 있습니다. 왼쪽으로는 골프 로데오거리가, 오른쪽에는 강남 세브란스병원에 있는 중간 위치입니다.

뱅뱅사거리 일대는 작년 2022년 9월 26일에 개발규제 완화로 특별계획 가능 구역으로 지정되어 블록 단위의 규모 있는 개발을 통해 도심 업무기능을 지원받기로 지침이 마련됐습니다.

건물 1층 로비의 모습입니다. 널찍한 공간에 인포메이션이 있고, 주차관리인 외에 별도로 경비원이 상주하고 있어 쾌적한 안내 데스크의 모습을 자랑합니다. 그리고 건물 내 스타벅스가 입점해 있습니다.

엘리베이터는 2대가 있어 건물 이용 수요에 부족하지 않게 마련돼 있는 모습이고, 화장실은 외부에 있으며 남녀 구분으로 주기적인 건물 청소로 깔끔한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현관문을 열면 바로 보이는 벽면에는 회사 현판을 달 수 있어 회사의 얼굴을 한눈에 보여드릴 수 있습니다. 그곳을 기준으로 좌우로 공간이 나눠져 있습니다.

좌측 공간에는 1인 적정 사무공간인 2.5평(약 8.5㎡) 되는 이 총 10개와 그보다 1.5배 큰 룸이 1개 있습니다. 법률, 세무, 회계 또는 보험 회사 등은 룸마다 개별 사무실로 활용하여 업무를 보니 가장 적합한 업종이라 생각됩니다.

 

해당 사무실의 냉난방 조건은 중앙으로 별도의 보일러 장치를 설치할 필요 없이 자유롭게 온수 사용이 가능합니다. 더불어서 건물 자체 관리 덕분에 유지관리비가 전혀 들어가지 않습니다. 

기계식 주차장과 더불어 넓은 자주식 주차장을 겸비하고 있어 항상 쾌적한 주차시설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런 주차장에 무료주차로 총 3대를 댈 수 있는 것은 정말 큰 혜택입니다.


 

8차선 양방향의 대로변 코너에 위치한 건물에 있는 사무실로 내부는 룸 10개 이상이 마련된 구조로 룸마다 개별 사무실로 사용하는 업종인 법률, 세무, 회계 또는 보험 등에 적합해 보였습니다.

현재 인테리어 상태 그대로 사용하셔도 되고, 불필요하시면 원상 회복을 통해 깔끔하게 하나의 업무 홀로 만들어 드릴 수 있어 새 임차사의 선호/목적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실제로 매물의 내/외부를 보시고 마음에 드신다면 건물 측과 원만한 협의를 통해 가격 또는 렌트프리까지 협의해 드릴 수 있는바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종류 [50499]사무실
주소 서울 강남구 대치동
지하철 [2]삼성0.2㎞ / [9]봉은사0.9㎞ / [2]종합운동장0.9㎞
테마 인테리어
사무실, 대로변
사무실, 사무실
51~100
공급면적 610.31㎡ (184.62평)
㎡(평)당 가격 2.6만원/㎡ (8.7만원/평)
실면적 482.64㎡ (146평)
룸수 룸수20
층수 해당10층 전체10층
입주일 바로 입주가능
준공일 1990년 04월 02일
주차 총 77대 / 무료 4대
추천업종
옵션 남향,유리룸,파티션,업무홀,회의실,인포메이션,자동문,엘리베이터,탕비실,싱크대,창고,개별운영방식,에폭시바닥,채광,조망,외부남녀구분화장실,대로변,역세권,24시개방,인테리어,룸5 이상,무료주차3대이상,지상주차,지하주차,

Download document

Enter your email before downloading this docu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

매물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