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부동산중개법인(주)

콘텐츠 편집
ORANGE VOUCHER

오렌지는 지금 중개보수 할인중

인테리어 인수와 원상회복 중 내 맘대로 도곡동 사무실 임대

안녕하세요. 오렌지 부동산중개법인입니다. 소중한 클릭과 방문에 감사드립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매물은 인테리어가 완비된 도곡동 사무실입니다.

매물 번호 : 50498

 

해당 매물의 도곡동은 적은 세대 수의 4개 아파트들이 모두 각자 또는 병행으로 재건축 중이며,

일반주거지역으로 주변에는 근린생활시설 밀집 지역으로 1층은 음식점, 2층 이상은 사무실로 사용되는 건물들입니다.

가장 가까운 역은 매봉역으로 도보로 2분으로 초역세권에 해당됩니다.

럼에도 매봉역 교차로에서 바로 아래쪽 대로변에 접해 있는 국민은행 입점해 있는 주변에서 가장 높은 건물입니다.

건물 진입로와 안쪽 주차장 자리는 굉장히 쾌적합니다.

주차 차단기와 더불어 건물 관리인이 상주하며 주차 관리를 친절히 해주시기 때문입니다.

사무실 내부는 현재 파티션과 컴퓨터 책상, 의자들로 채워져 있습니다.

현재의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사구 집기까지 그대로 인수/사용이 가능하고 원하시면 원상 회복까지 해드립니다.

그리고 사무실을 입장 다니다 보면 건물주나 현 임차인이 남긴 면적이 실제 면적보다 큰 경우가 많습니다.

해당 매물은 반대로 실제 면적이 더 커 보여서 실측을 했을 정도로 반듯한 면적을 자랑합니다.

전체 층 사용으로 현재 인테리어는 엘리베이터와 남녀 구분 화장실을 갖춘 공간 가운데 두 개의 호실을 연결해서 사용하는 것처럼 이어져 있습니다.

하나의 넓은 업무 홀인 곳과 달리 유리벽으로 여러 사이즈의 공간들로 구조가 이뤄져 있습니다.

룸 개수는 총 5개로 회의실, 대표실, 이사실, 탕비실 등의 목적에 맞게 크기가 나눠져 있습니다.

현 임차사가 편의와 목적에 따라 큰 금액을 들여 인테리어를 한 것을 그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건물 측에서 원상 회복을 시켜줄 것입니다.

수도와 배수시설이 마련돼 있어 새로 인테리어를 하실 경우에도 건축설비 공사가 별도로 필요하지 않습니다.

직원들의 복지를 위해 휴게공간에 커피 머신, 원두 그라인더, 제빙기 등을 마련하는 회사들이 많아 이 같은 시설은 더욱더 필요해지고 있습니다.

 

저희 오렌지 부동산 중개법인은 사무실 이전, 상가, 빌딩 매매를 전문으로 중개하고 있습니다.

그 지역 범위로는 강남 전역으로 단순히 매물 소개가 아닌 해당 지역의 부동산 개발 가능성, 입지 변화, 임대료 시세 등을 파악하고 있습니다.

매봉역 도곡동 뿐만 아니라 잠원동, 양재동, 개포동, 잠실동, 석촌동 등 30여 명의 직원들이 직접 담당 또는 협업으로 폭넓게 매물을 보유합니다.

상담 주시면 원하시는 매물을 찾아 드리겠습니다.


 

오늘 살펴본 사무실은 매봉역 초역세권으로 대로변 접해 있고 1층에는 국민은행이 입점해 있어 가시성이 훌륭한 성일빌딩이었습니다.

주기적 관리로 인해 연식 대비 깔끔한 컨디션을 보였고, 자주식 주차장에 무료 2대가 주차 가능했습니다. 대로변 대형 평수 사무실 중에 초역세권이면서 이 정도의 저렴한 임대료를 자랑하는 사무실은 많지 않습니다.

전용면적보다 실제 면적이 더 넓고, 인테리어 인수와 원상 회복을 새 임차사가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의 사무실이었습니다.

종류 [50498]사무실
주소 서울 강남구 도곡동
지하철 [3]매봉0.2㎞ / [신분당]양재1㎞ / [3]도곡1㎞
공급면적 288.13㎡ (87.16평)
㎡(평)당 가격 3.5만원/㎡ (11.5만원/평)
실면적 271.01㎡ (81.98평)
룸수 룸수5
층수 해당4층 전체7층
입주일 바로 입주가능
준공일 1991년 04월 25일
주차 총 20대 / 무료 2대
추천업종
옵션 서향,업무홀,회의실,개별운영방식,중앙공급방식,에폭시바닥,채광,외부남녀구분화장실,역세권,24시개방,인테리어,자체경비원,내부CCTV,공실,룸5 이상,무료주차2대,지상주차,지하주차,방문객무료주차,근린생활시설

↓ 아래 그림을 누르시면 바로 전화연결이 됩니다.

Download document

Enter your email before downloading this docu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

매물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