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부동산중개법인(주)

콘텐츠 편집
ORANGE VOUCHER

오렌지는 지금 중개보수 할인중

층고 높아 개방감 좋은 사무실 | 인테리어 최상급, 전용 84평

 

안녕하세요. 오렌지 부동산중개법인입니다.

네이버 검색을 통해 오셨나요? 소중한 클릭과 방문에 감사드립니다.

원하시는 매물을 찾아드리는 것에 항상 최선을 다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매물은 층고 3.6m로 개방감 좋은 디자인 사무실입니다.

해당 사무실은 현 임차사가 입주하면서 굉장히 공들여 인테리어 공사를 한 곳입니다.

매물 번호 : 51376

학동역에서 도보로 5분 이내 거리에 건물이 있으며 대로변에서 스타벅스를 끼고 코너를 돌면 바로 보입니다.

이면 도로에 위치한 입지의 장점은 대로변의 은행, 병원, 협력업체 등을 이용하면서 저렴한 임대료입니다.

이렇게 인테리어가 잘 된 매물을 보시면 사무실을 구하시는 입장에서는 권리금 또는 시설비로 들어갈 비용을 생각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큰 비용을 들여 공사를 한 입장에서는 나가기 전에 들일 비용의 일부라도 받고 싶은 마음입니다.

이 대치되는 입장과 생각을 어떻게 합치시킬 수 있을까요?

다년간 쌓아온 경험을 이 포스팅 하나에 다 담을 수는 없지만 실제 인테리어가 들어간 비용 파악을 파악합니다.

그리고 당사의 계약 만료일, 새 임차사의 계약 의사 등을 비언어적인 요소들까지 참고해서 협의를 진행합니다.

최종적으로는 서로 윈윈할 수 있는 조건의 계약을 성사시킬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건물 층간이 굉장히 여유롭게 지어져 있기 때문에 룸 안에만 봐도 개방감이 뛰어납니다.

업무 홀은 더불어 노출 천장이라 실제 면적보다 넓어 보이는 건 어쩌면 당연한 결과입니다.

한쪽 벽면 또는 자투리 공간에 모두 붙박이장으로 설치해서 공간 효율을 최대한 높이는 인테리어를 한 모습으로 공들인 점을 여실히 엿볼 수 있었습니다.

천장에 맞닿을 정도로 선반을 높게 설치해서 비품들을 보관할 수 있어 홀이나 룸은 항상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환경입니다.

원만한 협의를 통해 저렴하게 이런 시설을 인수할 수 있습니다. 직업에 귀천이 없듯 다양한 분야와 직종에는 해당 전문가들이 따로 있습니다.

외부 남녀 구분 화장실 또한 백화점 화장실이 떠오를 정도로 럭셔리한 디자인과 깔끔한 컨디션을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일부가 아닌 층 전체를 사용하기 때문에 이런 화장실을 단독으로 사용하실 수 있고, 그 관리는 건물 측에서 해주니 편하게 이용만 하시면 되겠습니다.

건물 외관도 내부 못지않게 연식에 비해 우수한 컨디션을 보이고 주차장은 자주식 주차장과 기계식 주차장을 병행으로 사용합니다.

모든 층들을 전체 층 사용으로 사무실을 임대차계약하여 사무실 또는 직원들의 수에 비해 주차 자리가 남습니다.

해당 사무실을 임차하게 되면 무료로 총 2대를 주차하실 수 있습니다.

 

 

 

[51376]사무실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동
지하철 [7]학동0.5㎞ / [7]강남구청0.5㎞ / [분당]선정릉0.8㎞
테마 인테리어
사무실, 대로변
사무실, 가성비
사무실, 사무실
51~100
공급면적 334㎡ (101.04평)
㎡(평)당 가격 4.5만원/㎡ (14.9만원/평)
실면적 280㎡ (84.7평)
룸수 룸수4
층수 해당4층 전체4층
입주일 빠른 입주가능
준공일 2000년 08월
주차 총 15대 / 무료 2대
추천업종
옵션 남향,업무홀,회의실,자동문,엘리베이터,천정형냉난방,개별운영방식,중앙공급방식,에폭시바닥,층고3M이상,채광,인테리어조명,외부남녀구분화장실,대로변,역세권,24시개방,인테리어,

Download document

Enter your email before downloading this docu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

매물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