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부동산중개법인(주)

콘텐츠 편집
ORANGE VOUCHER

오렌지는 지금 중개보수 할인중

통임대 평수가 나오는 청담동 사무실 연층 임대

안녕하세요. 오렌지 부동산중개법인입니다. 네이버 검색을 통해 오셨나요? 소중한 클릭과 방문에 감사드립니다.

원하시는 매물을 찾아드리기 항상 최선을 다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매물은 청담동 사무실로 연층 임대입니다.

 

매물 번호 : 50854

단독 사옥으로 건물 통임대를 알아보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건축, 실내디자인, 광고, 마케팅 등 업종의 임차사들은 대로변보다는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입지와 건물 실내를 원하시기 때문입니다.

그런 임차사들이 대로변 이면에 있는 연층 임대의 사무실을 가성비로 인해 찾으시곤 합니다.

이 사무실의 전용면적당 임대료를 말씀드리기 전에 우선 강남권 업무시설(GBD)의 지역별 특색들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해당 매물의 청담동은 경차 한 대 잠깐 주정차할 수 있는 공간 없이 모두 발렛 주차로 사용될 정도로 땅의 가치가 정말 높은 곳입니다.

그 가치에 따라 건물의 매매가와 임대료가 정해지기 때문에 강남에서도 가장 높은 가격대를 보이고 있습니다.

해당 3층 사무실은 전용면적 41평으로 반듯한 면적에 현관 출입문을 기준으로 남녀 구분 화장실과 4평 남짓 추가공간이 있습니다.

월세 600만 원으로 전용면적당 임대료(NOC)는 15만 원으로 말씀드린 신사동, 역삼동 등보다 높은 청담동에서는 가성비 높은 수준입니다.

각 층을 전체 사용하며 화장실은 내부 안쪽에 마련돼 있어 프라이빗한 업무 생활이 가능합니다.

외부인이나 다른 층 사람들이 사용할까 하는 걱정을 전혀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건물 외관과 엘리베이터 등은 주기적 보수와 관리로 우수한 컨디션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고,

해당 사무실을 이용할 경우 자주식 지상 주차장에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방문주차는 발렛 주차를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해당 매물은 3층이고, 위 사진은 연층 임대가 가능한 4층의 모습입니다. 공부 상 면적이 3층보다 작게 나와있지만,

그 면적이 발코니 공간이고 정원이나 창고, 휴게실 등 다양하게 서비스 면적을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주변에는 높은 건물이 없어 4층임에도 발코니에서 보이는 전경이 딱 트여 좋습니다.

업무 중 잠깐 한숨을 편히 돌릴 수 있는 시간과 공간이 있다면 직원들의 능률은 크게 높아질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오늘 살펴본 사무실은 압구정 로데오역 초역세권으로 대로변 이면에 있습니다.

청담동 내에서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임대료를 자랑하는 곳이었습니다.

주기적 관리로 인해 연식 대비 깔끔한 컨디션을 보였고, 자주식 주차장에 무료 1대가 가능했습니다.

80평 이상 대형 사무실은 대로변에 있어 임대료가 너무 높아 가성비로는 비교할 수가 없습니다.

연층 임대로 가격적 효율성이 좋은 사무실을 원하시면 적극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종류 [50854]사무실
주소 서울 강남구 청담동
지하철 [분당]압구정로데오0.3㎞ / [7]강남구청0.9㎞ / [3]압구정1.1㎞
테마 인테리어
사무실, 대로변
사무실, 가성비
사무실, 사무실
51~100
공급면적 151.01㎡ (45.68평)
㎡(평)당 가격 4.0만원/㎡ (13.1만원/평)
실면적 136.99㎡ (41.44평)
층수 해당3층 전체4층
입주일 바로 입주가능
준공일 2002년 11월 21일
주차 총 6대 / 무료 1대
추천업종
옵션 서향,업무홀,엘리베이터,에폭시바닥,채광,내부남녀구분화장실,역세권,24시개방,인테리어,공실,무료주차1대,지상주차,발렛주차,방문객유료주차,근린생활시설

Download document

Enter your email before downloading this docu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

매물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