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부동산중개법인(주)

Edit Content
ORANGE VOUCHER

오렌지는 지금 중개보수 할인중

OFFICE

OFFICE

사무실

사무실 중개팀은 고객의 현재 상황과 향후 요구사항에 부합하는 임차 전략을 수립하는데 있어 최고의 전문가입니다.

사무실 중개팀은 고객의 사업 목적에 맞는 위치와 업무 공간을 찾기 위해 고객 사의 의견을 최우선으로 반영하고 있으며, 최신 오피스 시장 동향 및 각종 분석 자료를 제공하는 등 세심한 과정을 통해 고객들이 최상의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임대차 계약 및 갱신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문제들을 파악하여 조기에 대처함으로써 일정에 맞추어 업무를 완료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서비스

사무실 임대차 전략 및 계획 수립
가치평가 및 자문 서비스
사무실 이전 관련 자문
부동산 자산 포트폴리오 구성 자문
임차조건 협상
사무실 임차 후 사후관리

프로젝트 매니지먼트

오렌지리얼티 프로젝트 매니지먼트팀은 사무실의 입주, 이전, 확장, 재계약, 리모델링 등을 통한 업무공간의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프로젝트 매니지먼트팀은 다년간의 건축 및 인테리어 시공 관련 실무 지식을 겸비한 전문가들이 사무실 입주 전 인테리어 및 빌딩 서비스 컨설팅과 더불어 전체 프로젝트 실행 단계별 평가에 대한 통합적인 서비스 제공 등을 통해 각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orange tv

사무실 동영상 매물

OFFICE property

추천 매물

Visual Portfolio, Posts & Image Gallery for WordPress

Download document

Enter your email before downloading this docu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

매물비교